손흥민, 토트넘 계약이 끝나면 바르셀로나로 간다?
작성자 정보
- 면책특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0 조회
- 목록
본문
2025년 6월이면 만료되는 토트넘-손흥민과의 재계약이 확정되지 않아 그런 지 이런 저런 소문이 무성하다. 일단은 1년 연장의 옵션을 가지고 있는 토트넘이라 옵션 발동을 할 확률이 높지만 장기 계약까지 할 수 있을 지는 오리무중이다. 만약 장기 계약이 성사되지 않는다면 2026년에 손흥민은 토트넘을 떠나게 된다.
한 매체는 손흥민이 바르셀로나,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뉴캐슬 유나이티드 유니폼을 입은 합성 사진을 게시하며 이 곳들이 손흥민 선수의 차기 팀이 될 수도 있다고 추측했다. 또한 매체는 손흥민이 1.토트넘과 새로운 계약 체결 2.다른 프리미어리그 합류 3. 프리미어리그와의 작별, 이렇게 총 3개의 선택지를 만들었고 5만 8천여명이 참가한 이 투표에서 프리미어 리그를 떠나야 한다는 선택지에 44%나 몰렸다. 두 번째 많이 받은 선택지는 토트넘 잔류 36%, 다른 프리미어 클럽 이적은 20%를 기록했다.
뜻밖에도 프리미어 리그를 떠나야한다고 투표했던 팬들은 손흥민이 바르셀로나로 이적하길 바란다는 댓글을 달며 바로셀로나행 염원을 토해내기도 했다.
현재 계약 만료를 앞두고 경기력 부진을 겪고 있는 손흥민에게 자신의 클럽으로 와달라 요청하는 팬들은 역시 손흥민이 월드클래스임은 두 말 할 필요가 없다. 토터늠은 2021-22시즌 아시아 선수 최초로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을 차지 했고, 비유럽 선수들 최초로 토트넘 주장으로 선임되었고, 프리미어리그 지난 시즌엔 17골 10도움을 올리기도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